Tokyo DisneySea
Disneyland 
Hilton Tokyo bay resort

2017년 12월 11일-12일 

도쿄 디즈니랜드/디즈니씨 & 힐튼 도쿄베이 리조트

이번 도쿄 여행은 힐튼 도쿄베이에서 숙박하고 2일 패스로 디즈니 랜드와 디즈니 씨 두군데를 갔어요. 

항상 올때마다 랜드와 씨중 어디에서 놀까 고민했는데 이번에는 그럴필요가 없없지요.

디즈니 씨는 몇번이나 와봤는데도 가운데에 있는 이 호수는 볼때마다 아름답네요.

모노레일 손잡이도 미키이더니 아이스 크림도 미키네요. 

어디를 가나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패스트 패스를 계획적으로 뽑아야 기다리는 시간을 줄 일 수 있는데요. 주의할 점은 패스트 패스를 한군데에서 뽑으면 일정시간동안은 다음 패스를 뽑을 수 없었어요. 

어느 놀이기구를 패스트 패스를 뽑을지 그냥 줄 서서 기다릴지 계획이 좀 필요하고 패스트 패스가 없을경우 1시간에서 2시간 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인내심도 필요했지요. 

지도를 챙겨서 기다리는 시간, 패스트 패스로 탈 수 있는시간 계산해 가면서 이동거리 생각해가면서 좀 바쁘게 돌아다니느라 사진이 별로 없네요. 

사실 어플이 있어서 실제로 놀이기구 앞까지 가지 않아도 기다리는 시간과 패스트 패스 시간을 알 수 있었지만 저희는 어플을 다운받지 않아서 직접 다니면서 시간계산하느라 동선이 많이 반복되서 좀 많이 걸어다녀야 했어요.

어플을 이용하면 좀더 효율적으로 시간계산 할 수 있을거 같아요.

해가 져도 조명으로 더욱 아름답게 빛나니 하루종일 다녀도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.  그래서 몇번을 와도 올때마다 재미있나봐요.

디즈니랜드 – Disney Land

둘째날은 디즈니랜드로 왔어요.

디즈니씨에서는 놀이기구 타고 노느라 많이걸어서 디즈니랜드에선 좀 여유있게 산책하듯 여기저기 둘러보려고 했지만 막상 들어오니 또 바쁘게 여기저기 놀이기구 타러 다니게 되네요.

디즈니 랜드 신데렐라 성

퍼레이드 할 시간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도 사람들은 벌써부터 자리까고 좋은자리를 맡아놓고 있었어요.

디즈니랜드에는 퍼레이드가 워낙 유명해서 놀이기구보다 퍼레이드때문에 오는 디즈니 랜드 광팬들이 꽤 있는 편인것 같아요.

대부분의 놀이기구가 만화나 환상속 세계를 보여주면서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느리고 안전한 것이고 배나 기차처럼 랜드 주변을 한바퀴 돌 수 있는 것이지만 그래도 몇가지는 롤러코스터처럼 스릴 있는것도 있어서 패스트 패스 뽑아서 신나게 놀이기구를 탔어요.

디즈니랜드와 씨 주변에 묵을 수 있는 호텔이 여러개 있어요. 우리는 그 중에서 힐튼 도쿄베이를 예약해서 하루 묵었어요.

호텔 인테리어도 방 인테리어도 역시 깔끔하고 좋네요.

침대옆에 하늘색 쇼파에 앉아 보는 노을이 너무 좋았어요.

Facebook Comments
%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: